본문 바로가기
진솔원/진솔원장어 요리

캠핑 요리의 기준을 바꿉니다. 진솔원 민물장어!

by 진솔원 2022. 6. 21.

안녕하세요. 해수담은 민물장어 진솔원 입니다. 진솔원 민물장어는 어진수산에서 잘 자라고 있습니다.

그동안 진솔원 민물장어 양식장에 많은 일들이 있어서 블로그 포스팅이 많이 밀렸습니다.

블로그 관리자로서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코로나19로 힘들었던 시간이 지나가고, 이제 영업제한도 풀리고 , 집합금지도 풀리고, 날도 풀렸네요.

많은 분들이 야외로들 다니십니다. 힐링을 목적으로 가족과 함께 즐기는 레져중에 으뜸은 캠핑이죠.

볼거리, 즐길거리, 그중에서도 먹거리를 야외에서 즐기시는 캠핑의 계절.

source: Pixabay 무료이미지

진솔원 양식장이 있는 충남 태안의 경우, 오토캠핑장, 캠핑장등의 시설이 잘 갖춰져 있으며, 조수간만의 차가 크게 벌어지는 때에는 해루질도 가능해서 가족단위의 분들이 많이 오십니다.
​충북 영동의 경우에도 유명한 휴양지인 송호리 캠핑장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죠.

캠핑을 즐겁게 오셨으면, 맛있게 드셔야죠.

 

캠핑오시면 많이 드시는 요리가 바로 고기 입니다. 삼겹살, 소고기, 립 같은 고기류들을 많이들 드시는데요. 요즘은 산지 음식도 많이 찾으시네요. 어은돌 캠핑장 오시는 분들은 인근 수산물직매장에서 조개도 사다 구워드시곤 합니다.

그런데 요즘 저희 제품리뷰를 보면, 민물장어를 찾으시는 분들도 꽤 많으십니다.

돼지고기, 소고기는 이제 질리셔서, 아예 준비를 안하시고, 민물장어 구이를 숯불에!

 

더워지기 전이기 때문에 몸보신도 할 겸. 색다른 캠핑음식도 먹어 볼겸. 겸사겸사 민물장어를 선택하셨다가 ,

주욱 ~ 민물장어를 드시는 분들이 꽤 되십니다. 이제 캠핑 다니실때 진솔원 민물장어 한팩! 딱 챙기시면 센스있는 캠퍼가 되시는겁니다.

 

왜? 진솔원 민물장어가 캠핑에 맞을까요?

답은 겉바속촉 의 육질입니다.

캠핑 가서 숯불에 장어를 올렸는데, 고기가 부서지고, 뒤집기도 힘들고 하면 '비싼 장어 샀는데 이게 뭐야' 하시겠죠?

하지만 진솔원 장어는 어디에 구워도 부서지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질기냐?! 그렇지 않습니다. 강한 숯불에 구워도 겉은 바삭하면서, 찰진 식감이고, 속은 부드럽고. 적당한 기름기와 담백함이 일품이죠.

위 사진에서들 처럼, 숯불 석쇠에 구워도 살이 부서지지 않고, 모양은 유지하면서도  질기지 않은것이 바로 진솔원 장어입니다.

'에이~ 그런게 어딨어? 자르면 다 부서지던데..'

예전에 민물장어 품질에 대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살이 부서지는 민물장어 분명 있습니다.

살이 너무 부드러워 씹는맛도 덜하고, 밍숭밍숭한 맛의 민물장어들. 분명 있습니다. 하지만 진솔원 민물장어는 절.대! 부서지지 않으면서도 식감과 부드러움. 거기에 맛! 까지

부서지지 않는 편안함?

아무리 잘게 잘라도. 부서지지 않으면서 숯불의 향을 그대로 머금을 수 있는 진솔원 민물장어. 동봉된 소스로, 소금구이, 양념구이 다 가능한 진솔원 민물장어. 손질까지 완벽하게 되어 있어서, 숯불 피우고 앞뒤로 구어만 주시면 됩니다.

숯불을 미리 준비 못하셨어도, 후라이팬에 구워드셔도 불향 빼고는 다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미 캠퍼들이 모이는 사이트에서도 많은 분들이 저희 제품을 구경하러 오시고 계시거든요.

이제 가족과 연인과 즐겁게 캠핑 가실 때, 돼지고기, 소고기 그만 챙기시고, 진솔원 민물장어로 새로운 캠핑 요리를 즐겨보세요.^^

그리고 캠핑에 초대받아 가실 때 진솔원 명품 민물장어 주문하셔서 가시면 환영 10,000% 받으실 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