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솔원/진솔원장어 리뷰

진솔원 민물장어 2023년 03월 리뷰 모음 - 1

by 진솔원 2023. 4. 6.

안녕하세요 진솔원 명품 민물장어입니다.
오늘은 진솔원 민물장어 스마트스토어의 3월 리뷰를 정리했습니다.
3월달에는 극한직업에 진솔원 민물장어가 소개가 되면서, 평소보다 많은 분들이 구매를해 주셨고,

리뷰 또한 많이 달렸습니다.

https://blog.naver.com/jinsolwon/223054091054

 

진솔원 민물장어 극한 직업 촬영 후기

안녕하세요 해수담은 민물장어 진솔원 입니다. 지난 3월 11일 EBS 극한직업에 진솔원 민물장어가 소개 ...

blog.naver.com

 

하나하나 모든 리뷰를 소개를 시켜드릴 수는 없고, 포토리뷰 중심으로 고객님들의 리뷰를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자주 주문하고 있어요

진솔원 네이버스마트 스토어 3월 리뷰 중

한달사용리뷰를 멋진 사진과 함께 남겨주셨습니다.

바삭하게 보일정도로 잘 구운 진솔원 민물장어와 좋은 술한잔. 정갈하게 차려진 한상이 잘 어울리는 리뷰입니다.

진솔원 초벌구이 장어의 경우, 집에서 드시기 편하고, 기름기와, 수분을 충분히 제거했기 때문에

느끼하지 않고, 술 안주로도 일품입니다. (술 이름이 일품이네요.^^)
술 안주로 드실 때 취향에 따라서 고추냉이를 살짝 찍어 드시면, 장어의 담백함과 고추냉이의 알싸한 맛이 잘 어울리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밖에서 사먹을 돈으로 여기 두번 시켜먹을래욤 ㅎ

진솔원 민물장어가 비싸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더 저렴한 가격에 공급해 드리고 싶으나, 어진수산에서 키우는 민물장어만을 사용하며, 각종 미생물, 영양제등 안들어 가는게 없다보니, 비용이 많이 들어갑니다.

다만 진솔원은 절대로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보통 1kg 에 3마리~2마리 정도의 민물장어가 상품성이 좋아서 많이 사용하는데, 손질하게 되면 최소 700g 의 순살 중량이 나옵니다.

손질후 550g ±30g , 또는 손질후 600g 정도 . 이런식으로 표기해 놓고 가격이 낮은것 처럼 판매하지 않습니다.
최소 700g 많게는 800g 까지도 제공됩니다. 특히 특미의 경우는 종종 어마무시한 사이즈가 제공되기도 합니다.

밖에서 한번 드실거, 집에서 저렴하게 두번 드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냄새도 안나고 느끼하지도 않고, 정말 맛있네요. 살이 아주 쫄깃합니다.

이 고객님 께서는 손질장어를 구매하셔서 에어프라이어로 조리를 하셨네요.

"냄새도 안나고 느끼하지도 않고, 정말 맛있네요. 살이 아주 쫄깃합니다 " 라는 리뷰입니다

진솔원 민물장어는 해감내, 비린내를 비롯한 잡내가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비린내, 해감내 때문에 장어를 못드시는 분들도 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기름기가 다른 일반 민물장어보다 덜 하기 때문에, (특히 초벌장어구이 제품의 경우) 장이 예민하신 분들도 드실 수 있습니다.

오래만에 먹었는데 역시나 너무 맛있네요.!

진솔원 민물장어의 맛의 비결은 바로, "진솔원이 양식하고, 진솔원이 판매"하는 것 입니다.

'다 그렇지 않아?'

하고 궁금해 하실수도 있습니다. 다 그렇지 않습니다. 진솔원은 진솔원 만의 특허받은 기술로 양식된 민물장어 만을 진솔원 고객분들께 공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언제 드셔도 같은 맛을 드실 수 있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지난 2월 리뷰에도 있었지만, 이말이 제일 힘이 납니다. 고객분들께서 맛있게 드셔주시고, 맛있는 사진한장과 간단한 문구로 남겨주시는 리뷰. 저 한줄에 진솔원 식구들은 오늘도 양식을 하고, 선별을 하고, 가공을해서 고객분들께 제품을 발송하고 있습니다.

번거롭고 귀찮으시더라도, 리뷰 한줄 남겨주시면 더 다음 번 구매하실때 더 맛있는 장어가 도착합니다.^^

 

"떡갈비도 애들이 잘 먹어요", "포장이 잘 됐고, 좋았어요"

3월11일 극한직업에 방송이 된 뒤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두 제품입니다.

떡갈비는 아이들에게 민물장어의 영양소를 공급하고자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약간 달다는 리뷰들도 많이 있지만, 대체적으로 아이들이 좋아 한다는 리뷰입니다. 장어를 구매하시면서 옵션으로 한팩 넣으시면, 고객님께서는 장어를 구워드시고, 아이들은 떡갈비 한장을 구워서 같이 식탁에 앉아서 드시면 됩니다 .

가족분들이 모두 장어를 드시는 겁니다.

장어탕 생산에서 제일 어려운 부분은 바로 비린내 제거 입니다.

별도의 비린내를 제거하기 위한 장비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비린내가 난다는 평이 있습니다. 이부분은 정말 죄송합니다.

진솔원에서는 생산시 마다 맛평가를 실시해서 이상이 있을 경우 생산된 제품을 전량 폐기 처리 합니다 . 다만 사람이 하나하나 생산을 하고 있어서, 약간씩 실수가 있는것 같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생산 안정화, 레시피 안정화를 통해, 더욱 맛있고, 비린내 없는 장어탕을 공급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맛있게 잘먹었어요~ 떡갈비도 애들이 잘먹어요~"

위에서 설명드렸던 가족이 다함께 장어를 먹을 수 있는 식단입니다.

아이들의 경우 민물장어를 못먹을 수도 있습니다. 안먹던 생선을 먹으려니, 조금은 거부감을 느끼는 아이들도 있다고 합니다.

진솔원 민물장어는 비린내, 해감내가 없고, 식감이 좋아 처음 민물장어를 접하는 아이들도 조금만 먹고 나면 금방 적응해서 잘 먹는 민물장어 입니다 ^^

"앞으로 민물장어는 어진수산, 진솔원으로 합의봤습니다. , 장어탕은 구수하고 걸죽하니 좋았는데, 비린내가 좀 나서 향신료를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진솔원 민물장어는 참 맛있는데, 장어탕에서 비린내를 좀 느끼셨던 고객님 이십니다.

진솔원에서 장어탕을 생산하는 날은 장어탕을 꼭 먹습니다. 비린내가 심하거나, 해감내가 나거나, 아니면 다른 잡내가 날 경우에는 생산제품을 전량 폐기합니다. 사람에 따라 비린내, 해감내를 느끼는 정도가 다 다르기 때문에, 청양고추나, 깻잎, 깻가루 등을 살짝 넣어서 먹을경우 비린내가 거의 안느껴지기도 합니다 . 이부분은 빠른 시일내에 개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뷰가 많아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이고, 나머지 3월 리뷰들은 다음번 포스팅으로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